컨텐츠바로가기
팝업 닫기
팝업 닫기
한옥자료

자료실

보도자료

한옥 기와의 리듬감과 선의 아름다움 표현한 '서울한옥' 브랜드 개발

조회수 : 673
등록일 : 2024-01-03
페이스북 공유 보내기 - 새창열림 네이버블로그 공유 보내기 - 팝업열림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- 새창열림 트위터 공유 보내기 - 새창열림 URL 복사 이미지
한옥 기와의 리듬감과 선의 아름다움 표현한 '서울한옥' 브랜드 개발
 -「서울한옥4.0 재창조」일환, 서울한옥의 새로움과 일상의 매력 표현한 '서울한옥' 브랜드 개발
 - 전통-현대와의 조화, 브랜드 직관성, 글로벌 수용성, 확장/지속가능성 고려한 디자인
 - 서울 새 도시브랜드(Seoul My Soul) 색채 사용해 연결성 부여, 서울한옥 생동감 있게 표현 
 - 서울 공공한옥 북/서촌 라운지 적용, 한옥정책/한옥 주거문화(K-리빙) 가치/매력 적극 홍보 
cc-by-nc-nd
페이스북 공유 보내기 - 새창열림 네이버블로그 공유 보내기 - 팝업열림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- 새창열림 트위터 공유 보내기 - 새창열림 URL 복사 이미지 프린트 아이콘
한옥 등록 및 지원 안내 한옥 등록 및
지원 안내
한옥 지원센터 한옥 지원센터 체험신청 체험신청 한옥공간대관 한옥공간대관 도보지도 도보지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