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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축자산>
서울건축자산 브랜드
<서울건축자산>의 아이덴티티는 건축자산의 4가지 유형(한옥, 건축물, 공간/환경, 기반시설)을 모티프로 한 한글(자음, 모음)을 활용하여 구성하였으며 시민을 상징하는 요소를 더
해 서울시 건축자산을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아이덴티티로 표현하였다.
슬로건 <미래를 향한 시선>은 서울시 건축자산의 가치를 재조명하여 도시적 가치를 높이고 시민들이 함께 공감하고 사랑받을 수 있는 공간을 창출하여 활용을 중시하는 미래를 향
한 도시 재생의 새로운 관점을 의미한다.
정책브랜드의 키워드는 ‘물길’, ‘건축’, ‘도시’, ‘사람’ 이다. 서울의 중심을 가로지르는 한강을 따라 사람들이 모이고 또 다른 길이 만들어지면서 건축과 도시가 연결되고, 이를 통해 역 사도시 서울의 다양한 시대적 층위를 시민들이 일상공간에서 누릴 수 있다는 것이 기본 개념이다.
건축자산의 개념과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건축자산의 3가지 유형(한옥 등 건축물, 공간환경, 기반시설)을 모티브로 한 한글을 활용하였다.
여기에 다양한 색상 적용을 통해 건축자산의 활용 스펙트럼을 표현했고, 시민(사람)을 상징하는 요소를 더해 건축자산에 대한 공감을 나타냈다.